현재 위치
  1. 게시판
  2. 자주 하는 질문

자주 하는 질문

상품 구입시 궁금한 질문 베스트 모음

게시판 상세
제목 반지가 찌그러지고 보석이 빠졌어요
작성자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09-11-09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16269

■ 금제품에 왜 큐빅이 빠지고 찌그러 지나요?

 

금은 다른 금속에 비하여 무른 성질이 있습니다.

순금에 다른 합금을 섞어 14K,18K로 제작하는 이유도 금의 무른 성질 때문입니다.

순금의 경우에는 이로 강하게 물면 자국이 남을 정도로 무른 성질을 가지고 있는데요

순금에 비하면 18K와 14K가 덜 무르기는 하지만 금의 특성상 충격을 가하면 변형되거나 찌그러질 수 있습니다.

반지를 착용하시고 무거운 짐을 들거나 힘을 가하면 찌그러질 수 있으며 중량이 적은 얇은 반지의 경우에는 손가락힘으로도 접히거나 호수가 작은 반지를 착용후 무리하게 빼내면 찌그러질 수 있으므로 조심히 착용하시는게 중요하세요.

반지가 휘고 찌그러질 경우 셋팅되어있는 보석이 깨지거나 빠질 수 있습니다.

 

■ 반지 아랫부분이 찌그러 졌는데 수리가 가능한가요?

 

반으로 접히지만 않았다면 아랫부분은 반지호수재는 봉에 넣어 망치로 살살 쳐주면 원형으로 복구가 가능합니다.

원형으로 복구후 광을 다시내면 복구가 가능합니다

( 수리과정에서 안쪽에 새긴 이니셜은 지워지며, 화이트 로듐도금도 벗겨지며 , 호수가 늘어날 수 있기 때문에 수리시 처음구매하신 호수를 메모지에 꼭 기제하시어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

 

■ 반지 윗부분이 찌그러 졌는데 수리가 가능한가요?


안타까운 부분이지만 반지의 아랫부분에는 디자인이 없는 거의 민자인 부분이기 때문에 망치로 두둘겨 펴는 작업으로 수리가 가능하지만 윗부분은 디자인이 되어있기 때문에 망치질을 할 수 없어서 찌그러진 부분은 복구가 불가능합니다.


■ 큐빅을 오랫동안 보존하는 방법이 있나요?


큐빅이 빠지는게 염려되실 경우 상품을 받으신 후 투명 메니큐어를 커터칼 끝에 살짝 찍어 큐빅 주변에 발라 말려주시면 빠지지 않고 오래 보존 가능하시며

추후 큐빅 주변에 때가 많이 묻었을 경우엔 아세톤으로 닦은 후 다시 메니큐어를 발리주시면 되세요.

 

■ 반지가 찌그러지지 않게 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반지의 구부러짐을 최소화하기 위해서는 올바른 착용과 보관인데요


반지를 착용하신 후 설거지나 샤워하실 때는 반지를 꼭 빼주시기 바랍니다

.

거친 수세미가 닿을 경우 반지에는 엄청난 기스가 발생될 수 있으며특히 중량이 적은 얇은 금제품일수록 쉽게 휠 수 있으니 주의해주시기 바랍니다.




 



게시글 신고하기

신고사유

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